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 전년 대비 구매건수 3배 늘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의 월평균 거래건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 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고,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들랜에서 카네이션 ..

      산업·IT2024-04-24

      뉴스 상세보기
    • 파리크라상, 저소득층 아동 대상 임직원 기부금 전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파리크라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임직원 모금행사 ‘기부 앤 테이크’를 진행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550여명이 참여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새롭게 발족한 파리바게뜨 조직문화TF 주도 하에 진행됐다. ‘기부 앤 테이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기부를 한..

      산업·IT2023-05-19

      뉴스 상세보기
    • 엔데믹 첫 주말…소비자도 기업도 야외로

      [앵커]코로나 엔데믹 전환이 공식화되며 가족단위 야외 행사를 마련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엔데믹 첫 주말을 맞았던 지난 토요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는 화창한 날씨 속 가족요리 페스티벌이 열렸는데요. 현장에 이호진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앞치마를 두른 아이들이 요리에 한창입니다.지난 토요일(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열린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현장.올해는 작년보다 참가자 규모가 두 배로 늘었습니다.[싱크] 황성만 / 오뚜기 대표이사 사장“이번 행사는 총 100개 팀이 참..

      산업·IT2023-05-15

      뉴스 상세보기
    • 이연에프엔씨, ‘가정의 달 특가 세일전’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 세일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할인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에는 양념육 제품인 ‘LA갈비 세트’와 ‘불고기 세트’,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 제품 '소양내장탕'과 '사골육개장' 등이 포함됐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5-09

      뉴스 상세보기
    •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맞아 금액 상품권 런칭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도미노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액 상품권을 8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금액 상품권은 1만원권부터 5만원권까지의 금액대로 구성됐다. 금액 상품권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한 상품권은 홈페이지 나의 정보의 금액 상품권 메뉴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금액 상품권 사용 시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상품권 잔액 및 사용 내역은 홈페이지 나의 정보 카테고리 내 금액 상품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업·IT2023-05-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가정의 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가정의 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